방송국 스튜디오
자유게시판
-
기다림도 살아가는 이유가 된다
1
사랑연서(@lmh5454)2013-07-25 23:26:08
시간이 흘러도
제자리에 있어야 할것은
그 자리를 떠날수 없듯이
그대향한 내 기다림 또한 그러했다.
한갓 사람의마음
기다리다 지치면 변하는것도
그리 새삼스러운일도 아니련만
나는 잠시라도
그대를 떠날수가 없었다.
꼭
돌아온다는 보장이없는 일이다 해도
시간이 흐르고 흘러
혹시라도
그대내게 다시 발길을 돌렸을때
전혀 낮설지 않은 나를 느낄수 있도록
내 기다림은
늘
제자리에 남겨두기로 했다
내 인생 끝자락에 닿기전에
와 주기만 한다면
그져 고맙고 눈물겨운 그대
기다림도 살아가는 이유가 된다.
댓글 0
(0 / 1000자)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신고
